(주) 럭키핑거스

135-812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149길 52 (논현동 5-18) 사랑빌딩 5층

     02 6272 6408         02 6272 6409         info@luckyfingers.co.kr

 

©2015 LUCKYFINGERS Inc. All Rights Reserved

 

[굿럭카드] 02_미래지향적 인간 민성훈. "지금처럼만 긍정적으로 잘 살자"

두 번째 굿럭카드 주인공!

미래지향적 인간 민성훈.

 

사실상 굿럭카드 취지에 맞는 첫 인터뷰.

이때는 인터뷰 준비도 제대로 못하고 카드도 너무 볼품없이 만들었었다. 나중 파티때 카드 다시 만들어 드림.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 기분좋게 응해주시고 잘 활용하고 계심. 감사합니다 형님ㅠ

인터뷰 장소는 경복궁역 근처 잘빠진메밀. (여기 사장님)

이미 서촌 맛집으로 너무 유명한 곳이였다. 현재는 익선동에 2호점도 운영 중! 파티때도 형이 고기 구움

작년 가을 굿럭카드 주인공들과 파티할 때, 와인을 3병이나~ 덕분에 부드럽게 과음으로 이어짐

 

굿럭카드가 앞으로 과연 어떤 사람들을 만나게 될까.

흔한 얼굴, 자칭 동안. 두 번째 주인공과의 인터뷰를 정리해본다. 역시 오래되서 기억이 사라졌다.. 있는 자료로...

 

-

from. 낭만주의자 표시형

-

 

:: 이름 :: 민성훈

 

:: 생년월일 :: 1985년 12월 14일

 

:: 띠 :: 소

 

:: 음료 뭐 드실래요? :: 아이스 아메리카노

 

:: 아침형 / 야행성 :: 상황에따라... 밤낮없음

 

:: 혈액형 :: A형

 

:: 성별 :: 남자

 

:: 신발사이즈 :: 265

 

:: 오른/왼 손잡이 :: 왼손

 

:: 취미? :: 초밥에 맛있는 와인먹기 (굉장한 취미다. 부럽다 ㅠ)

 

:: 특기? :: 빠르고 대충 처리하기 (이것 또한 부러운 능력.. 술먹는거 빼곤 전부 느린 나로서는..)

 

:: 내가 좋아하는 것들 :: 운동(구기종목), 여행, 사진, 나만의 생각과 계획을 공유하는 일.

 

:: 내가 싫어하는 것들 :: 없는 것 같다... (하지만 예리한 면이 있다고 느껴짐 ㅎㅎ)

 

:: 하루 중 굿 컨디션 타이밍은? :: 오후 3~5시(매장 브레이크타임ㅋㅋㅋ)

 

:: 나는 무엇을 하며 사는 사람인가? :: 미래 전통 가양주 주조가. 현재는 메밀 전문점 owner chef. (명인 박재서 같은 훌륭한 분이 되어주세요)

 

:: 나의 잇 아이템은 무엇? :: 백팩. 학생도 아닌데 항상 메고 다님.

 

::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 초밥(광어 지느러미) (광어 지느러미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ㅠ)

 

:: 가장 자주 먹는 음식은? :: 메밀막국수

 

:: 최고의 관심사는 무엇? :: 여행, 발리. 발리에서 게스트 하우스를 운영하며, 닭강정 가게도 오픈할 계획임. (디테일하다... 능력자)

 

:: 내 인생의 흔적 :: 잘빠진메밀

 

:: 성격단어 :: 추친력(8), 체력(10), 식탐(8), 성욕(10), 말빨(8), 긍정(10), 스피드(10), 즉흥적(7)

 

:: 주종 / 주량 :: 맥주 3000cc / 와인 1~2병 (이 정도가 아닌 것 같던데요 형?)

 

:: 흡연여부 :: No...가끔은 Yes..? (그럼 비흡연자겠죠?ㅎ)

 

::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 :: (이때 인터뷰 질문에 없었다 ㅠ)

 

:: 내가 싫어하는 사람들 :: 자만하는 사람, 게으른 것과 다르게 나태한 사람 (좋은 말 같다. 적어도 나태해지지 말자!)

 

:: 받고 싶은 선물 :: 와인, 여행 기념 냉장고 자석, 맥주 (내가 사주는 거 아님)

 

:: 나의 외모 특징(얼굴) :: 평범하고 흔하게 생긴 얼굴이다. 동안이다. (동안이긴 한데 형 나이로 볼 것 같아요... 근데 동안은 맞는 것 같아요. 무슨 소리를 하고 싶은 걸까)

 

:: 나의 성격 특징 :: 자유분방함. 남의 시선을 신경 안 씀. 긍정적이다. 안 좋은 생각은 안 함.

 

:: 나는 OOO다 :: 민성훈은 ‘미래지향적 인간’이다! (멋짐)

 

:: 세상에 하고 싶은 말!! (혹은 행운에 관한 메세지!) :: “지금처럼만 긍정적으로 잘 살자" (이전글은 '베풀며 살자')

 

:: 다음 사람에게 전하는 메세지 :: “너가 행운의 주인공이었음 좋겠어."

 

 

-

 

Please reload

Notice
Recent Posts
Please reload

Please re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