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럭카드] 01_ 낭만주의자 표시형. "꿈을 크게 꿔라. 깨져도 그 조각이 크다."

첫 번째 굿럭카드 주인공!
낭만주의자 표시형.
처음 굿럭카드 프로젝트를 생각하고 시형이한테 어떤가를 물었었다.
굉장히 좋은 반응이였고, 부족한 부분을 지적했다.
그리고 덕분에 (열기가 잘 하는)카드형식의 초대 메세지를 만들게 되었다.
굿럭카드는 릴레이 형식으로 전달하는 방식인데 이 과정에서 멋진 카드뉴스 형태의 초대메세지를 만들 수 있게 된 것이다.
완성된 카드는 실제 종이카드로 만들어서, 나무 거치대와 함께 선물로 보내주고 있다.
그럼,
신기하게 잘 생겼다고 스스로 말하는 그와의 인터뷰를 정리해본다. 너무 오래되서 잘 기억이...
-
:: 이름 :: 표시형
:: 생년월일 :: 1991년 9월 17일
:: 띠 :: 양띠 실제로 양처럼 온순한 마음씨를 가졌다.(고 니가?ㅋㅋㅋ 하긴 그런거같아ㅋㅋㅋ)
:: 음료 뭐 드실래요? :: 아메리카노
:: 아침형 / 야행성 :: 야행성. 하지만 강제적으로 아침형 인간의 형태를 띄고 있음. 때로는 아침 저녁을 둘다 포기할 수 없어서 잠을 포기함
:: 혈액형 :: 표시형 B형
:: 성별 :: 남자
:: 신발사이즈 :: 270
:: 오른/왼 손잡이 :: 오른손
:: 취미? :: 일하기, 일 더 잘하는 법 연구하기 (이거 진짜다.. 심지어 즐겁게 함)
:: 특기? :: 생각하기
:: 내가 좋아하는 것들 :: 브로콜리너마저, 네네치킨, 독서, 글쓰기, 트레인스포팅, 고즈넉함, 길 위의 음악가들
:: 내가 싫어하는 것들 :: 예능 프로
:: 하루 중 굿 컨디션 타이밍은? :: 술먹고 서서히 깨기 시작하면서 밤 거리를 걸을 때! (가 제일 말짱한 정신 상태 같다고 스스로 말함... 진짜?) 나머지는 다 피곤. 아침은 잠 깬지 얼마 안되서 피곤하고, 오후에는 밥먹어서 피곤하고, 저녁에는 밤되서 피곤하고...
:: 나는 무엇을 하며 사는 사람인가? :: 불만을 품고 있는 것들을 개선하는 사람이다!! (기본적으로 소리치는 듯한 대화법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뭐든 강렬하게 들린다...)
:: 나의 잇 아이템은 무엇? :: 남대문 옆에 구멍이 난 배기핏 청바지. 물이 점점 빠져서 더 마음에 들고 있다.
::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 맥도날드 빅맥 (나는 니가 빅맥을 먹는 모습을 한 번도 본적이 없다 ㅋㅋ)
:: 가장 자주 먹는 음식은? :: 태국 볶음밥 (이건 두세번 정도 본것같아..)
:: 최고의 관심사는 무엇? :: 어떻게 하면 위대한 기업가가 될 수 있을까? (이런 위대한 녀석)
:: 내 인생의 흔적 :: 열정에기름붓기 (말이 필요없다)
:: 성격단어 :: 공격력(10), 추진력(8), 체력(6), 식탐(10), 말빨(7), 고독(7), 즉흥적(7), 치밀함(7), 섹시함(10) “이거 재밌네요ㅋㅋㅋ”
:: 주종 / 주량 :: 소주 2병
:: 흡연여부 :: 피고 싶지만 끊어서 피지 못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 :: 자신만의 신념을 지키며 사는 사람
:: 내가 싫어하는 사람들 :: 세상과 타협하고 기존의 질서에 완벽히 순응했으면서 안 그런척 하는 사람 (안 그런척 한다는 점이 포인트)
:: 나의 외모 특징(얼굴) :: 얼굴이 크다. 눈이 부리부리하다. 주먹코다. 턱이 크다. 근데 잘 생겼다. 신기하다. (근데 못 생기게 그렸다. 미안하다.)
:: 나의 성격 특징 :: 정이 많고 따뜻하다. 진심으로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그 감정을 숨기지 못한다.
:: 나는 OOO다 :: 표시형은 ‘낭만주의자’다!
:: 세상에 하고 싶은 말!! (혹은 행운에 관한 메세지!) :: “꿈을 크게 꿔라. 깨져도 그 조각이 크다!”
:: 다음 사람에게 전하는 메세지 :: “큰 나무는 바람을 많이 받는다.”
:: 추가 질문 _ 정말 중요한 진실임에도 남들이 당신에게 동의해주지 않는 것은 무엇인가? :: “사람들은 오늘 죽을 것 처럼 살아야 한다고 말하지만, 사실은 영원히 살 것 처럼 살아야 한다는 것!"